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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찾는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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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가입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1. 회원 가입 위치 : 홈페이지(mall.tsherpa.co.kr) 맨 위 "회원가입" 버튼 클릭

2. 회원 유형 선택 : 아래 회원 타입에 따라 선택

  < 회원 타입 안내 >

  - 일반 회원 : 일반인 / 본인인증, i-PIN인증을 통한 회원 가입

  - 교사 회원 : 교사(선생님) / 교사 인증(GPKI 또는 재직증명서)을 통한 회원 가입

  - 기관 회원 : 공공기관(초/중/고) / 사업자등록증 번호, 고유번호증 번호을 통한 회원

3. 약관 동의 : 이용약관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, 제3자 정보 제공 동의, 마케팅 활용 동의

4. 본인 확인(가입 여부 확인) : 본인인증 또는 아이핀 확인

5. 정보 입력

    필수 정보 : 이름, 아이디, 비밀번호, 생년월일, 이메일, 핸드폰

    선택 정보 : 이메일/SMS 수신동의, 주소, 학교정보(학교명, 학교 주소, 담임여부 등)


< 교사회원 가입 시 필요 인증 절차 >

- GPKI 인증 : GPKI 인증 시 교사회원으로 사용 가능.

- 재직증명서 제출 : GPKI 인증이 어려운 경우 재직증명서 확인을 통해 교사회원으로 사용 가능(증빙서류 확인 필요)


회원 타입 별로 가입 방법이 다르니 참고하여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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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사회원 가입 시 팝업으로 뜨는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도 GPKI인증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'신원 확인을 위한 정보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.'라고 오류 메시지가 뜨는 경우

    - 인증서에 신원정보 부분이 손상 : 행정전자서명 인증센터(http://www.gpki.go.kr)에서 인증서 재발급


2. [국가공인 교사인증하기] 버튼 클릭 시 아무런 반응이 없을 경우

    - 교사인증 프로그램 설치 필요 : 가입 시 팝업창이나 인터넷창 하단에 나오는 프로그램 설치/실행 후 재시도


3. 브라우저 페이지가 흰 화면으로만 보이는 경우/'암호 복호화 성공 원문'이라고 오류 메세지 뜨는 경우

    - 학교 방화벽으로 인한 오류

      1) 개인 컴퓨터 또는 휴대폰으로 가입진행

      2) 학교 방화벽 잠시 종료 후 회원가입 진행

    - 익스플로러 설정으로 인한 오류 발생

      1)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든 창 종료

      2) 윈도우 시작버튼 > [제어판]실행 > [프로그램 및 기능] 또는 [프로그램 제거] > 'Sign gate EWS v 4.0' 프로그램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[제거]

      3) 윈도우 시작버튼 > [제어판]실행 > [인터넷 옵션] 또는 [네트워크 및 인터넷] > [인터넷 옵션] > [보안]탭 > [사용자 지정 수준]클릭 > 설정 항목 스크롤을 1/3지점으로 내려

         '서명 안 된 Active X 컨트롤 다운로드' 설정항목에서 '확인(권장)' 선택 후 하단의 [확인]클릭 > "변경된 설정을 적용하시겠습니까?"라는 창에 [네] 선택 > [제어판] 화면 종료

      4) T셀파몰 홈페이지 > [회원가입] 클릭 > 인증 > 정보입력 > 회원가입 완료

         (프로그램 설치 팝업이 나오는 경우 다 설치 후 진행)

A

재직(근무)증명서 사본을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(1644-0860)로 연락주시면 관리자가 검토 후 교사회원으로 승인해 드립니다. (서류 발송 후 영업일 기준 3일 정도 소요)

단, 재직증명서와 회원가입 시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고 불명확한 경우 교사회원으로 승인이 불가합니다.


고객센터 : 1644-0860   [평일(월~금) 09:00~17:30]

팩스번호 : 02) 2623-0250

이메일 : cs-tmall@tsherpa.co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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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설 학교나 학교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, 

학교 고유번호증을 팩스(02-2623-0250)로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서류 확인 후 학교 등록 처리하겠습니다.


고객센터 : 1644-0860   [평일(월~금) 09:00~17:30]

팩스번호 : 02) 2623-0250

이메일 : cs-tmall@tsherpa.co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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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통 택배사 배송 담당 기사님께서 전화나 문자로 배송안내를 드리고 배송 진행을 하고 계시지만, 

고객님 사정으로 연락이 닿지않는 경우 상품은 배송완료처리 되었으나 상품은 수령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학교 및 교육기관 주문건의 경우 대부분 행정실이나 교무실로 상품이 배송되는 경우가 많으며 

개인 고객의 경우에는 아파트경비실이나 무인택배보관함 및 주변상가에 상품을 맡기시는 경우가 많습니다. 


위와 같은 경우 확인 후에도 상품을 찾지 못하셨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 

&#39;마이페이지>나의쇼핑내역>주문/배송조회>배송 추적&#39;에서 택배 기사님 연락처가 안내되어있으니 통화 후 여쭤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 

최종적으로 확인하셨음에도 없을 경우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1644-0860)로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고객님께 알려드리겠습니다.

A

동일 학교 주문 건에 한하여 주문자명과 주문일자 등의 정보를 1:1 문의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(1644-0860)로 연락주시면 취합하여 통합 견적서로 만들어 보내드립니다. 

A

■ 교사, 기관회원이 학교 후불제로 주문한 경우

"마이페이지>통합 증빙문서 관리"에서 주문건 별 선택하여 견적서/납품서/통장사본/사업자등록증/에듀파인 승낙사항 등이 출력 가능합니다.


■ 교사, 기관회원이 선결제로 주문한 경우

고객센터(1644-0860) 혹은 1:1문의로 증빙서류를 요청해 주시면 회원 이메일로 필요한 증빙서류를 발송해 드립니다.

A 주문 취소는 주문상태가 '입금예정, 입금확인'일 경우에 가능합니다. 
주문상태가 '배송 준비중'일 경우 고객센터(1644-0860)에서 주문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단,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주문 즉시 제작이 진행되어 주문상태가 '입금확인, 배송 준비중'일 경우에도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 

[회원인 경우]
T셀파몰 로그인 후 "마이페이지>나의쇼핑정보>주문/배송조회"에서 주문번호 항목 내 [전체취소]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 
교사회원, 기간회원이 학교 후불제로 주문 후 취소 시에는 고객센터(1644-0860)를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. 

[비회원인 경우] 
T셀파몰 로그인 페이지에서 주문자명, 주문번호로 비회원(주문조회) 로그인 후 
"마이페이지>나의쇼핑정보>주문/배송조회"에서 주문번호 항목 내 [전체취소]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
A 네, 상품 결제 시 결제 수단을 '후불제'로 선택하시고 상품 배송 주소지를 학교 주소로 기입하시면 됩니다.
A

학교예산으로 구매하시는 경우 

상품 수 및 가격과 상관 없이 배송비가 무료입니다.

(*도서산간지역 포함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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