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닫기

자주찾는질문 검색

자주찾는질문 Top5

더보기
A

T셀파몰의 구매대행 서비스를 안내드립니다.

 

타 쇼핑몰의 상품의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,

T셀파몰의 상품과 함께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(구매대행 상품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.)

 

타 쇼핑몰의 상품만 결제하셔도 필요한 일체의 서류는 T셀파몰에서 제공하여 드립니다.

 

언제든 원하는 상품이 있으시면 T셀파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!

감사합니다.

 

<접수 경로>

*고객센터: 1644-0860

*이메일 : cs-tmall@chunjae.co.kr

*카카오톡 : @T셀파몰

*1:1 문의하기

A

회원 가입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1. 회원 가입 위치 : 홈페이지(mall.tsherpa.co.kr) 맨 위 "회원가입" 버튼 클릭

2. 회원 유형 선택 : 아래 회원 타입에 따라 선택

  < 회원 타입 안내 >

  - 일반 회원 : 일반인 / 본인인증, i-PIN인증을 통한 회원 가입

  - 교사 회원 : 교사(선생님) / 교사 인증(GPKI 또는 재직증명서)을 통한 회원 가입

  - 기관 회원 : 공공기관(초/중/고) / 사업자등록증 번호, 고유번호증 번호을 통한 회원

3. 약관 동의 : 이용약관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, 제3자 정보 제공 동의, 마케팅 활용 동의

4. 본인 확인(가입 여부 확인) : 본인인증 또는 아이핀 확인

5. 정보 입력

    필수 정보 : 이름, 아이디, 비밀번호, 생년월일, 이메일, 핸드폰

    선택 정보 : 이메일/SMS 수신동의, 주소, 학교정보(학교명, 학교 주소, 담임여부 등)


< 교사회원 가입 시 필요 인증 절차 >

- GPKI 인증 : GPKI 인증 시 교사회원으로 사용 가능.

- 재직증명서 제출 : GPKI 인증이 어려운 경우 재직증명서 확인을 통해 교사회원으로 사용 가능(증빙서류 확인 필요)


회원 타입 별로 가입 방법이 다르니 참고하여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
A

안타깝게도 탈퇴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.

회원 탈퇴 시 아래 내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동의 후 탈퇴 처리가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

번거로우시더라도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- 탈퇴한 아이디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되어 추후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합니다.

- 탈퇴 시 셀파 포인트 잔액, 카네이션, 쿠폰 및 이용기록, 개인정보가 모두 삭제되어 추후 복원할 수 없습니다. 

- 탈퇴를 하시면 가입된 통합 패밀리 사이트(T셀파/T셀파 쇼핑몰/T셀파 연수원)에서 탈퇴됩니다.

A

교사회원 가입 시 팝업으로 뜨는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도 GPKI인증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'신원 확인을 위한 정보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.'라고 오류 메시지가 뜨는 경우

    - 인증서에 신원정보 부분이 손상 : 행정전자서명 인증센터(http://www.gpki.go.kr)에서 인증서 재발급


2. [국가공인 교사인증하기] 버튼 클릭 시 아무런 반응이 없을 경우

    - 교사인증 프로그램 설치 필요 : 가입 시 팝업창이나 인터넷창 하단에 나오는 프로그램 설치/실행 후 재시도


3. 브라우저 페이지가 흰 화면으로만 보이는 경우/'암호 복호화 성공 원문'이라고 오류 메세지 뜨는 경우

    - 학교 방화벽으로 인한 오류

      1) 개인 컴퓨터 또는 휴대폰으로 가입진행

      2) 학교 방화벽 잠시 종료 후 회원가입 진행

    - 익스플로러 설정으로 인한 오류 발생

      1)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든 창 종료

      2) 윈도우 시작버튼 > [제어판]실행 > [프로그램 및 기능] 또는 [프로그램 제거] > 'Sign gate EWS v 4.0' 프로그램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[제거]

      3) 윈도우 시작버튼 > [제어판]실행 > [인터넷 옵션] 또는 [네트워크 및 인터넷] > [인터넷 옵션] > [보안]탭 > [사용자 지정 수준]클릭 > 설정 항목 스크롤을 1/3지점으로 내려

         '서명 안 된 Active X 컨트롤 다운로드' 설정항목에서 '확인(권장)' 선택 후 하단의 [확인]클릭 > "변경된 설정을 적용하시겠습니까?"라는 창에 [네] 선택 > [제어판] 화면 종료

      4) T셀파몰 홈페이지 > [회원가입] 클릭 > 인증 > 정보입력 > 회원가입 완료

         (프로그램 설치 팝업이 나오는 경우 다 설치 후 진행)

A

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으로 인해 회원가입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- 브라우저에서 [도구] > [인터넷 옵션] 클릭 > [일반] 탭에서 '검색 기록' 의 [삭제] 클릭 > 검색 기록 삭제 창에서 전체를 체크 후 [삭제] 클릭
- 다시 [일반] 탭 '검색 기록'의 [설정] 클릭 >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록 설정 창에서 '페이지를 열 때마다'를 선택 후 [확인] 클릭
- [인터넷 옵션] > [보안] 탭에서 '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'를 선택 후 [기본 수준] 클릭 > '제한된 사이트'를 선택 후 [기본 수준] 클릭 > 다시 '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' 선택 후 [사이트] 클릭 >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에서 T셀파몰과 관련된 모든 웹사이트 [제거]하고, '*.tsherpa.co.kr' 추가하여 등록
- [인터넷 옵션] > [보안]탭에서 '제한된 사이트' 선택 후 [사이트] 클릭 > 제한된 사이트창에서 등록된 웹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[제거]
- [인터넷 옵션] > [개인정보] 탭 클릭 > [사이트] 클릭 > 사이트별 개인 정보 창에서 관리되는 웹사이트 중 T셀파몰과 관련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[제거]
- [인터넷 옵션] > [고급] 탭 > [고급 설정 복원] 클릭

위와 같이 설정하였으나 계속 오류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[인터넷 옵션] > [고급] 탭 >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기본 상태대로 [원래대로] 클릭


그래도 사이트 이용에 오류가 있을 경우,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데이트 하시길 권장합니다.


▶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(Internet Explorer 11) 설치하러 가기